치매가 진행 중이라면 진행을 억제하는 치료가 필요합니다.
치매가 시작되면 뇌는 점진적으로 퇴화가 계속 발생하면서 일상 생활 전반적으로 인지 장애가 나타나서 결국 스스로 일상생활이 불가한 수준이 됩니다. 치매를 떠올리면 대부분 기억력에 이상이 발생한다고 보는데요. 치매 기억력 검사 방법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소올만의 치매 정밀 검진 프로세스
소올에서 진행하는 소올 정밀검사과정은 과학적 자료에 입각하여 검사를 진행합니다.
신경인지학, 뇌신경과학, 심신의학의 양의학과 30년 이상 임상 경험의 한의학을 기반으로 해서 환자의 뇌, 마음, 몸을 정밀 파악하게 됩니다.
소올은 뇌, 마음, 몸이라는 3가지 주체를 통합 치료 관리를 해야 치매 증상이 개선된다고 보고 소올하버드 3.3.3통합치료를 자체 연구 개발하였습니다. 치료법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길 바랍니다.
http://www.soulhospital.co.kr/content/0101
검사 과정에 대해 보다 구체적으로 알아보자면 총 17단계 뇌질환 원인추적검사가 이뤄지며 이 중에서 신경인지검사 과정은 전 세계 52개국 1만개 이상의 병원에서 국제적으로 신뢰하는 검사법입니다.
소올에서는 신경인지검사를 통해 환자의 종합 기억력, 언어 기억력, 뇌 신경 운동속도, 뇌 처리속도, 뇌 반응 속도 등 신경 인지 기능의 이상 유무를 객관적인 컴퓨터 분석을 통해 정확하게 검사합니다. 최초 검사 후 3개월 주기로 정기 검사를 하는데 검사 회차에 따라 인지기능 호전 양상을 그래프 등으로 직접 수치 확인이 가능해 이는 치료 전후의 평가 기준이 됩니다.
추가 검사로는 대뇌 활성도 검사, 적외선 체열진단분석검사, 한방뇌의학검사, 체성분 분석 검사, 혈맥 검사, 한방 생혈액 검사, 혈액검사, 한방 호르몬 면역분석 검사, 자동 혈구분석 검사, 소변 검사 등등 총 17가지의 검사를 당일에 모두 마무리 합니다.
소올은 당일 검사, 당일 진료를 원칙으로 합니다.
검사 시간은 최대한 신속 정확하게 마무리해서 이를 토대로 정확한 진단 및 치료법을 제시합니다.
소올을 찾아주시는 감사한 환자분들이 소올만의 구체적이고 까다로운 검사를 믿고 신뢰해 줘서 긍정적으로 봐주십니다.
의외로 질병 치료를 위해서는 정밀검사는 당연한 수순 같지만 체크리스트 같은 간단한 설문 검사 수준만 이행하고 바로 범용적인 처방을 하는 병원이 몇 몇 있습니다. 소올은 1:1 환자 맞춤형 처방을 원칙으로 하며 환자마다 증상과 상태가 다르므로 환자마다 제각각의 치료 처방이 나옵니다.
카카오톡 채팅 문의:
https://pf.kakao.com/_DYHNM/chat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전화 문의:
현재 치매 때문에 검사와 치료의 필요성을 느끼는데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소올에게 문의 바랍니다.
치매 전담 상담원이 자세하게 궁금증을 풀어 드립니다.